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환경/안전/교통 공주종합버스터미널의 운수업체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 답변대기중
  • 작성자 : 장**
  • 등록일 : 2024-04-25
  • 조회수 : 93
---승차권자동발매기 사용못해본 이를 위해서는 안내원1명의 태도가 적극적,성실성이 우선인데...

---신관에 공주종합버스터미널은 사립인지 공립인지 궁금.

---고장난 안내원호출기는 항상 고쳐서 놓기를...(4/25에 벨소리가 울리지도 않아 금호고속사무실에서 나온 남자안내원에게 알려주려니 전달도 못하며 일찍 잠적)
"공주종합버스터미널의 운수업체안내서비스의 불친절과 미흡" 에 대한 답변부서가 "교통과"로 지정되었습니다.​
답변은 2024-05-07 까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