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기타 유구읍 민원창고 담당 김선희 답변완료
  • 작성자 : 오**
  • 등록일 : 2019-11-12
  • 조회수 : 985
안녕하세요~저는 11월11일 유구 읍사무서에서 민원상담직원 김선희란 여자에게 참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민원상담 직원이 자기 기분이 않좋다는 이유로 민원인에게 소리치고 짜증내고 이래도 되는겁니까?? 윗분들께 민원 재기를했더니 쟤가 오늘 기분이 않좋아서 그러니 이해하라고합니다
공주시 유구읍사무소는 직원 교육은 않합니까??
이런게 공무원 갑질아닙니까??
공주시에선 공무원 뽑을때 인성은 않보시나요??
유구 읍사무소 직원교육 정말 필요합니다
"유구읍 민원창고 담당 김선희"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민소통담당관 작성일 | 2019-11-20
1. 귀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2.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민원답변」
○귀하께서는 읍사무소 방문시 민원창구 직원의 응대태도에 대한 불쾌한 마음에 제기하신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 귀하의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한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해당직원에게는 향후 민원처리 과정에서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리며, 앞으로 더욱 친절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귀하께 충분한 답변이 되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주시청 시민소통담당관실 민원조정팀(☎041-840-2548)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