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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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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환경/안전/교통 전화를 통화가 안되요 답변완료
  • 작성자 : 김**
  • 등록일 : 2022-03-11
  • 조회수 : 512
일이 있어 도로과와 교통과에 전화를 걸었는데 아무도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일이 바빠서 그런건지,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그런건지
몇 번을 해도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시정 조치 바랍니다.
"전화를 통화가 안되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민소통담당관 작성일 | 2022-03-15
1.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전화 미수신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민원인은 법정민원 등을 제외하고는 전화로 민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행정기관에 신속ㆍ공정ㆍ친절ㆍ적법하게 민원에 대한 응답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나. 법 규정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전화를 제대로 수신하지 않은 해당 과에는 주의 조치하였으며, 전화 미수신으로 민원인이 불편이 없도록 전화응대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다. 다시 한 번 우리시 공직자의 전화 미수신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우리시는 상ㆍ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모니터링 조사, 전화응대 교육 강화 등으로 공직자의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정책팀 최광용 주무관 (☎041-840-254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시는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하단의 [만족도 조사하기]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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