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시물검색

총게시물 : 41,736건

대금지급현황 표
대금지급현황 목록으로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상대자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번호 관서명 계약명 최종계약금액 지급액총액 선금 기성금 준공금 계약일
34866 본청 공주시 충남연정국악단 운영물품(스타일러, 제습기, 컴퓨터, 프린트) 구입 5,263,000 5,263,000 0 0 0 20230127
34865 신풍면 원활한 민원창구 운영을 위한 주민등록증 진위확인기(지문인식기) 구입 891,000 891,000 0 0 0 20230127
34864 농업기술센터 구제역 백신 접종 재료 구입 9,900,000 9,900,000 0 0 0 20230126
34863 농업기술센터 동물보호센터 관리사 리모델링 관급자재(냉온풍기) 구입 의뢰 12,550,040 12,550,040 0 0 0 20230126
34862 본청 본관 2층 다목적 회의실 냉난방기 구입 1,567,500 1,567,500 0 0 0 20230126
34861 본청 가로등 보수용 자재 구입(LED 터널용 등기구) 2,800,000 2,800,000 0 0 0 20230126
34860 본청 탑곡 소하천 정비사업(3차분) 관급자재 추가분(2차)(이형철근-동국) 15,024,340 15,024,340 0 0 0 20230126
34859 본청 2023년 봄철 산불예방을 위한 홍보물 구입(현수막, 깃발현수막) 7,335,900 7,335,900 0 0 0 20230125
34858 본청 도로유지보수 작업용 철물류(소모품) 구입 3,320,900 3,320,900 0 0 0 20230125
34857 본청 2023년 본예산 정수물품(시민안전과 항온항습기) 구입 31,685,000 31,685,000 0 0 0 2023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