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대금지급

게시물검색

총게시물 : 43,419건

대금지급현황 표
대금지급현황 목록으로 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상대자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번호 관서명 계약명 최종계약금액 지급액총액 선금 기성금 준공금 계약일
12509 본청 2018년 관용차량 구입(신풍면) 18,970,000 18,970,000 0 0 0 20180119
12508 본청 공주시 관광안내지도(국문) 제작 10,990,000 10,990,000 0 0 0 20180119
12507 본청 차로 및 램프구간 충격흡수시설 설치 관급자재 54,000,000 54,000,000 0 0 0 20180119
12506 본청 도로유지보수 자재(포대아스콘) 구입 3,465,000 3,465,000 0 0 0 20180119
12505 본청 공주시의회 업무용 차량 구입 35,740,000 35,740,000 0 0 0 20180119
12504 본청 동절기 제설용 소금(900톤) 71,999,000 71,999,000 0 0 0 20180119
12503 사곡면 2018년 겨울철 동절기 제설작업을 위한 제설장비(염화칼슘) 2차 구입 2,560,000 2,560,000 0 0 0 20180119
12502 탄천면 동절기 도로유지관리용 제설제 1,600,000 1,600,000 0 0 0 20180119
12501 문화시설사업소 한옥마을 객실 난방용 참나무 장작 구입 19,550,000 19,550,000 0 0 0 20180118
12500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직원 근무복 구매 462,000 462,000 0 0 0 2018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