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약현황공개
  • 제목 공중화장실 물품창고 설치 관급자재-물품창고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4,480,000 원
  • 계약기간 20250918 ~ 20251018
공중화장실 물품창고 설치 관급자재-물품창고 계약세부현황 표
공중화장실 물품창고 설치 관급자재-물품창고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공중화장실 물품창고 설치 관급자재-물품창고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4,480,00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4,480,000 원
계약일자 20250918 계약기간 20250918 ~ 20251018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51018
계약유형 관급자재구매 계약상대자 대진시스템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우금티로 54 (태봉동)
설치장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4,480,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