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약현황공개
  • 제목 유구읍 관내 창고시설 구입(컨테이너)
  • 발주기간 유구읍
  • 계약금액 17,900,000 원
  • 계약기간 20191004 ~ 20191101
유구읍 관내 창고시설 구입(컨테이너) 계약세부현황 표
유구읍 관내 창고시설 구입(컨테이너)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유구읍 관내 창고시설 구입(컨테이너)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7,900,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7,900,000 원
계약일자 20191004 계약기간 20191004 ~ 20191101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91101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삼성하우징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공사,물품의 제조·구매·용역. 다만,「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에 따른 장애인기업과 계약은 추정가격 5천만원 이하로 함(제30조제1항제2호) 계약자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송선동 50
설치장소 유구읍사무소, 연종리, 탑곡리, 노동리 마을회관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7,900,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