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수의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보건소 회의실 LED전광판 설치공사 관급자재 구입 결의
  • 발주기간 보건소
  • 계약금액 20,710,000 원
  • 계약기간 20230206 ~ 20230306
보건소 회의실 LED전광판 설치공사 관급자재 구입 결의 계약세부현황 표
보건소 회의실 LED전광판 설치공사 관급자재 구입 결의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보건소 회의실 LED전광판 설치공사 관급자재 구입 결의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20,710,00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20,710,000 원
계약일자 20230206 계약기간 20230206 ~ 20230306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30306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샤인라이트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소재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미라16길 47 (쌍용동), 1층 102호
설치장소 공주시보건소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20,710,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