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수의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주민등록등초본 및 인감(본인서명) 발급용지 구입결의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805,000 원
  • 계약기간 20210414 ~ 20210512
주민등록등초본 및 인감(본인서명) 발급용지 구입결의 계약세부현황 표
주민등록등초본 및 인감(본인서명) 발급용지 구입결의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주민등록등초본 및 인감(본인서명) 발급용지 구입결의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805,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805,000 원
계약일자 20210414 계약기간 20210414 ~ 20210512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10512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대전지방조달청
계약사유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고시된 제품(제25조제1항제6호라목5) 계약자소재지 대전광역시 서구 배재로 123 (도마동)
설치장소 각 읍면동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805,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