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수의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직원용 책상, 의자 등 구입(기업경제과, 건설과, 문화제과)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9,015,500 원
  • 계약기간 20150612 ~ 20150712
직원용 책상, 의자 등 구입(기업경제과, 건설과, 문화제과) 계약세부현황 표
직원용 책상, 의자 등 구입(기업경제과, 건설과, 문화제과)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직원용 책상, 의자 등 구입(기업경제과, 건설과, 문화제과)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9,015,5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9,015,500 원
계약일자 20150612 계약기간 20150612 ~ 20150712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50712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우드메탈
계약사유 추정가격이 5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계약 또는 그 밖의 계약의 경우(제25조제1항제5호) 계약자소재지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입석리 29-9
설치장소 기업경제과, 건설과, 문화재과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9,015,5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