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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의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청사 승강기 도어컨트롤 외4종 부품교체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830,000 원
  • 계약기간 20160719 ~ 20160725
청사 승강기 도어컨트롤 외4종 부품교체 계약세부현황 표
청사 승강기 도어컨트롤 외4종 부품교체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청사 승강기 도어컨트롤 외4종 부품교체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830,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830,000 원
계약일자 20160719 계약기간 20160719 ~ 20160725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60725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주)송산특수엘리베이터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소재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098-16
설치장소 청사 내 엘리베이터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1,830,000 원
지급총액 1,830,000 원
대가잔액 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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