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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현황공개
  • 제목 치매안심센터 2관 운영에 따른 안내판 구입 결의(1층 안내판외 7종)
  • 발주기간 보건소
  • 계약금액 2,527,000 원
  • 계약기간 20231214 ~ 20231222
치매안심센터 2관 운영에 따른 안내판 구입 결의(1층 안내판외 7종) 계약세부현황 표
치매안심센터 2관 운영에 따른 안내판 구입 결의(1층 안내판외 7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치매안심센터 2관 운영에 따른 안내판 구입 결의(1층 안내판외 7종)
예정가격 2,660,000 원 최초계약금액 2,527,000 원
낙찰률 95 % 계약금액 2,527,000 원
계약일자 20231214 계약기간 20231214 ~ 20231222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31222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두리광고기획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 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관골1길 14 (신관동)
설치장소 공주시보건소 치매정신과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2,527,00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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