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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사무실 비품 구입(시장 비서실 전자복사기)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6,380,000 원
  • 계약기간 20240311 ~ 20240410
사무실 비품 구입(시장 비서실 전자복사기) 계약세부현황 표
사무실 비품 구입(시장 비서실 전자복사기)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사무실 비품 구입(시장 비서실 전자복사기)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6,380,00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6,380,000 원
계약일자 20240311 계약기간 20240311 ~ 20240410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240410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신도리코
계약사유 계약자 소재지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277-22
설치장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6,380,00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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