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편안한 열람환경 제공을 위한 작은도서관 물품구입(탁자 및 의자)결의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507,000 원
  • 계약기간 20191017 ~ 20191106
편안한 열람환경 제공을 위한 작은도서관 물품구입(탁자 및 의자)결의 계약세부현황 표
편안한 열람환경 제공을 위한 작은도서관 물품구입(탁자 및 의자)결의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편안한 열람환경 제공을 위한 작은도서관 물품구입(탁자 및 의자)결의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507,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507,000 원
계약일자 20191017 계약기간 20191017 ~ 20191106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91106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문화가구(BC카드)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 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가구점길 14-1 (중동)
설치장소 수요기관지정도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507,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