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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장애인종합복지관 물품(주방 및 사무관련) 구입결의-칠판보조장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4,120,100 원
  • 계약기간 20190814 ~ 20190913
장애인종합복지관 물품(주방 및 사무관련) 구입결의-칠판보조장 계약세부현황 표
장애인종합복지관 물품(주방 및 사무관련) 구입결의-칠판보조장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장애인종합복지관 물품(주방 및 사무관련) 구입결의-칠판보조장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4,120,1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4,120,100 원
계약일자 20190814 계약기간 20190814 ~ 20190913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190913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식회사 아모스아인스가구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인천광역시 서구 가현산로23번길 24 (마전동)
설치장소 수요기관지정도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4,120,10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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