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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2018년 전자복사기 구입(보건과)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4,235,000 원
  • 계약기간 20180122 ~ 20180201
2018년 전자복사기 구입(보건과) 계약세부현황 표
2018년 전자복사기 구입(보건과)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2018년 전자복사기 구입(보건과)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4,235,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4,235,000 원
계약일자 20180122 계약기간 20180122 ~ 20180201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180201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교세라도큐먼트솔로션스코리아(주)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8 (남대문로5가) 대우재단빌딩 3층
설치장소 공주시 보건소 보건과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4,235,00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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