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보건소 방역창고 리모델링 및 시설개선 추가공사(건축공사) 관급자재(냉난방기 설치) 구입
  • 발주기간 보건소
  • 계약금액 7,405,780 원
  • 계약기간 20171221 ~ 20180315
보건소 방역창고 리모델링 및 시설개선 추가공사(건축공사) 관급자재(냉난방기 설치) 구입 계약세부현황 표
보건소 방역창고 리모델링 및 시설개선 추가공사(건축공사) 관급자재(냉난방기 설치) 구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보건소 방역창고 리모델링 및 시설개선 추가공사(건축공사) 관급자재(냉난방기 설치)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7,405,78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7,405,780 원
계약일자 20171221 계약기간 20171221 ~ 20180315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180315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엘지전자(주)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28 (여의도동)
설치장소 공주보건소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7,405,78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