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민원편의 증진을 위한 무인민원 발급기 구입
  • 발주기간 계룡면
  • 계약금액 19,393,790 원
  • 계약기간 20160317 ~ 20160406
민원편의 증진을 위한 무인민원 발급기 구입 계약세부현황 표
민원편의 증진을 위한 무인민원 발급기 구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민원편의 증진을 위한 무인민원 발급기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9,393,79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9,393,790 원
계약일자 20160317 계약기간 20160317 ~ 20160406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160406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한국타피검퓨터(주)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대전광역시 서구 배재로 123 (도마동)
설치장소 계룡면사무소내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9,393,79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