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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대금지급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제3종시설물 지정 관련 안전실태조사 용역 시행(위락시설)
  • 발주기간 보건소
  • 계약금액 2,000,000 원
  • 계약기간 20210924 ~ 20211023
제3종시설물 지정 관련 안전실태조사 용역 시행(위락시설) 계약세부현황 표
제3종시설물 지정 관련 안전실태조사 용역 시행(위락시설)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제3종시설물 지정 관련 안전실태조사 용역 시행(위락시설)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2,000,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2,000,000 원
계약일자 20210913 계약기간 20210924~20211023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11023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주식회사 세움안전진단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 소재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부성4길 35-7 (두정동) 302(두정동
설치장소
설계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1,980,000 원
지급총액 1,980,000 원
대가잔액 20,000 원 대금상세조회
하도급현황
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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