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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현황공개
  • 제목 직원 사무용 책상 등 구입
  • 발주기간 탄천면
  • 계약금액 5,912,000 원
  • 계약기간 20200317 ~ 20200331
직원 사무용 책상 등 구입 계약세부현황 표
직원 사무용 책상 등 구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직원 사무용 책상 등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5,912,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5,912,000 원
계약일자 20200317 계약기간 20200317 ~ 20200331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00331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레이디가구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공사,물품의 제조·구매·용역. 다만,「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에 따른 장애인기업과 계약은 추정가격 5천만원 이하로 함(제30조제1항제2호) 계약자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번영1로 52 (신관동)
설치장소 탄천면 행정복지센터 내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5,912,00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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