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기타 현충일 추념식 후 점심식사 답변완료
  • 작성자 : 오**
  • 등록일 : 2023-06-07
  • 조회수 : 284
안녕하세요. 점점 발전하는 공주시를 보면서 시장님의 노력에 감사인사 드립니다.

제가 태어난 공주 깨끗하고 살기좋은 공주 꼭꼭 지켜주시고 만들어주세요. 시장님.

저의 할아버지는 6.25전쟁때 순직하여 매번 현충일 추모식을 참석하였고 끝나고 나면

따뜻한 점심식사 대접에 감사한 마음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이번 점심식사 (다래원)는 정말 아닌것 같아요. 시의원님들도 식사하는 모습을 봤는데

아마도 다.. 같은 생각일꺼라 생각이 들어요.

서비스야 단시간에 많은 사람이 찾아 한계가 있겠지만. 미리 준비한 음식은 준비가 덜된듯 보였습니다.

내년에는 조금더 준비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항상 추념행사 후 따뜻한 점심식사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하면서 끝 인사드립니다.

시장님. 수고하세요. 화이팅!!
"현충일 추념식 후 점심식사"에 대한 답변입니다.
복지정책과 작성일 | 2023-06-12
1.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우리시는 매년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분들께 예를 다하기 위하여 현충일 추념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 이번 현충일 추념식도 여러가지 방안을 구상하면서 준비를 하였으나, 참석하신 국가유공자분과 유가족분들께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4. 다음 추념식에는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말씀해주신 내용이 반영될 수 있도록 시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시었기를 바라며,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복지정책과 복지정책팀 김기윤 주무관(041-840-812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시는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하단의[만족도 조사하기]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