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문화/스포츠/관광 계룡저수지 산책로 정비 답변완료
  • 작성자 : 정**
  • 등록일 : 2023-01-29
  • 조회수 : 349
먼저 계룡저수지 일주 산책로를 완성해 주시고 데크길에 태양광등 설치 및 주변 관리에 힘써 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산책하는 주민들이 점차 늘고 공주시내 및 타지에서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쾌적한 산책로를 위하여 몇 가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노후된 데크길 개선(저수지 동남쪽, 마루골 앞)...위험성이 있어 시급합니다.
2. 정자(석양정) 해체 후 조립 ..많이 기울어져 있어 보기에 불안함.
3. 방치되어(기울어져) 있는 화장실(저수지 동북쪽, 중장3리 버스정류장 정면) 개선
2. 방치되어 있는 화장실(데크길 동쪽 끝 위치) 정리..문짝도 없고 폐기해야 될 것 같습니다.
3. 방치되어 있는 화장실(데크길 서쪽 위치, 낚시터 관리콘테이너 뒤) 정리
4. 낚시터 관리콘테이너 정비(꼭 필요하면 도색 등 개선 지도 아니면 철거 부탁)
5. 기타(곳곳에 낚시 금지 안내판이 붙어 있는데 유료낚시터가 운영되고 있으니 둘 중 하나로 안내 부탁)
이것 저것 많이 써서 미안합니다만 시정에 참고하시고 빠른 개선 부탁드립니다.
"계룡저수지 산책로 정비"에 대한 답변입니다.
관광과 작성일 | 2023-02-01
1. 안녕하세요.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내용은 계룡저수지 둘레길 정비 검토요청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우리시는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둘레길 조성사업을 추진했습니다.
나. 이에 우리시는 기 조성된 계룡저수지 둘레길 주변환경 정비 및 시설물 관리에있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 다만, 귀하께서 요청하신 정자 수리, 동남쪽 노후 데크 수리, 방치된 화장실 정비, 낚시터 관리 콘테이너 정비 등 개선 관련 업무는 한국농어촌공사공주지사에서 관리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아울러 한국농어촌공사공주지사(☎041-850-6442)에 요청하신 내용을 안내드릴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주시 관광과 관광개발팀 조성희주무관(☎041-840-8088)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시는 민원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하단의 [만족도 조사하기]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